본문 바로가기

ENG
ENG

인사말

서울랜드 인사말

서울랜드는 여러분과 함께 꿈과 희망을 열어갑니다.

기쁨
대한민국 최초 테마파크 서울랜드는 언제나 고객들의 기쁨이 우선입니다.
1988년 5월, 서울올림픽을 앞두고 개장한 서울랜드는 대한민국 테마파크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서울랜드는 다이내믹한 어트랙션, 야간 빛축제 루나파크와 시즌별로 모습을 달리하는 다양한 축제, 뮤직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서울랜드는 서울대공원의 동물원, 삼림욕장, 청소년 수련장 및 현대미술관, 국립과천과학관과 인접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자연체험과 교육활동, 문화활동이 모두 가능한 일석 삼조의 공간입니다.
서울랜드는 시민들이 언제든지 찾아와 다양한 체험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움
즐거움
서울랜드의 다양한 어트랙션들은 짜릿한 스릴과 즐가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랜드의 어트랙션들은 국내 캐릭터를 도입한 디자인으로 타는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서울랜드는 세계적인 캐릭터 파크로 거듭나기 위해 어트랙션과 공연, 전시, 이벤트에
국내 캐릭터를 도입하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캐릭터 산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축제
서울랜드는 계절별로 마련된 특색있는 축제로 시민의 삶에 즐거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파크 곳곳에서 펼쳐지는 크고 작은 다양한 공연, 야간 3D맵핑쇼, 그리고 야간 빛축제인 루나파크 등
서울랜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공연 이벤트를 선보이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입니다

서울랜드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나아갈 것입니다.
일상에서 지친 삶을 재충전할 수 있는 모두의 시민공원이 되겠습니다.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