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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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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애인, 국가유공자(상이등급 대상자) 우선 탑승 제도가 궁금해요.

    서울랜드는 현재 장애인, 국가유공자(상이등급 대상자)에 한하여 우선 탑승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의 내용과 같습니다.
    · 루나패스 운영시설 : 루나패스 대기라인에서 대기 및 복지카드/국가유공자증(상이등급 대상자)  확인 후 선착순 탑승.
    · 루나패스 미운영시설 : 출구 쪽에서 운영하는 캐스트가 복지카드/국가유공자증(상이등급 대상자) 확인 후 우선 탑승.

     

    ※장애와 상이 등급에 따라 성인 동반자와 함께 이용 또는 제한될 수 있는 시설이 있습니다.
    ※놀이시설 동반 탑승 인원은 다르게 운영되어 탑승 전 놀이시설 담당 캐스트가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36개월 미만 어린이를 위한 별도의 이용 혜택이 있나요?

    36개월 미만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다만 어린이의 생년월일을 확인 할 수 있는 증빙 서류(건강보험증, 주민등록본 사본 등)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또한 36개월 미만 어린이의 놀이시설 이용은 보호자께서 파크이용권을 구입하시면 보호자의 이용권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36개월 미만 어린이라 할지라도 키 80cm 이상이면 어린이 단독탑승 또는 보호지 동반하에 이용할 수 있는 놀이시설들이 있으니 서울랜드 홈페이지 어트랙션 안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용요금에 대해 이중으로 할인이 가능하나요?

    안타깝게도 이중 할인은 불가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 할인 프로모션 중 가장 본인에게 적합한 할인을 선택하셔서 알뜰한 이용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랜드에서도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나요?

    서울랜드에서는 문화상품권(컬쳐랜드 발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홈플러스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한국관광협회중앙회), 롯데백화점상품권을 서울랜드 매표소, 음식점, 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의 PIN 번호만으로는 사용할 수 없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코인 시설에서는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물건을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홈페이지 고객센터의 분실물센터 혹은 서울랜드 중앙안내실로 확인부탁드립니다. (중앙안내실 02-509-6501)

    공원안에서 발견된 분실물들은 분실물센터로 모아지며, 회수된 물품은 분실물 접수건과 대조해서 해당고객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 서울랜드 재입장이 가능한가요?

    당일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공원밖으로 나갔다가 재입장하셔야 할 상황이 되시면 나가시기 전에 입구에 있는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는 몇살부터 몇살까지인가요?

    어린이 요금은 36개월 이상의 어린이부터 초등학생까지, 청소년 요금은 중.고등학생에 한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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